본문 바로가기

갖고싶어요

[앱솔루트보드카 노레이블]ABSOLUT VODCA


브랜드가 매해 한두번씩 제품의 외형을 바꾸기란 쉽지 않다.

1879년에 처음 등장한 앱솔루트 보드카는 무색 무취 무미의 술맛만 빼놓고, 광고 비주얼부터

제품 패키지까지 끊임없이 변화해 왔다. 브랜드의 척추가 꼿꼿하지 않으면 절대 할 수 없는 전략이다.

그리고 2010년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무려 '노레이블'을 선보였다.

'편견없는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는데, 덕분에 가장 보드카의 본질에 가까운 모습이 되었다.

                  [출처: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