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4/어플

[아이폰4어플]아이폰 무료통화어플viber 완전쉽고편한무료통화어플 바이버


이번에소개할 아이폰 어플은 정말 깜짝놀랄만큼 좋은 어플바이버(viber)입니다.

당연히 무료 어플이구요.

아이폰 무료통화 어플입니다.

놀라운 사실은 아이팟과도 통화가 가능하며 멀티테스킹이 안되는 아이팟임에도 불구하고 알림기능이 있어서 인지

통화사실을 벨소리로 알수 있다는겁니다.

자기전에 어플이 뭐있다 찾다가 발견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아서 잠안자고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네요.


앱스토어에서 viber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아이콘도 조잡하지 않고 단순하고 보기 좋네요.


첫화면입니다. Continue를 클릭~!



OK를 클릭~!



아이폰번호 입력~

그러면 문자로 인증번호가 옵니다.

Your Viber code is:
xxxx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세팅 완료~~~

만약에 아이팟으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일반핸드폰 번호넣고 입력하시면

일반핸드폰으로 인증 번호문자가 옵니다.

저는 아이폰과 초콜릿폰 아이팟이 있어서 아이팟에 초콜릿폰 번호를 입력했습니다.~ㅎㅎ


카카오톡처럼 viber가 설치되어있는 아이폰이나 아이팟번호가 자동으로 인지 됩니다.

전화걸 상대를 클릭후 free call을 클릭하면 무료통화가 시작됩니다.

아이팟에다 전화거는 장면입니다.



이건 아이팟이 전화 걸어서 수락하기전 모습입니다.


이 viber라는 어플의 장점은 카카오톡과 거의 비슷합니다.

카카오톡처럼 어플이 설치되어있는사람을 자동으로 찾아 준다는 것과

아이팟에서도 쓸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폰은 없지만 아이팟은 있는분들께는 정말 짱인듯한 어플입니다.(이제 아이팟도 아이폰과 동급이 되어갑니다)

이어플이 안짤리고 계속 유지된다면 정말 전세계 무료통화하는 날이 당장 이루어 질듯합니다.

내일은 아이팟있는 여자친구한테 이어플 깔아 줄랍니다~~

이 아이폰어플이 안드로이드에도 생긴다면 정말 더 대박이겠네요~~

이제 불편한 스카이프는 완전 안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