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4/어플

[아이폰4어플]아이폰4 유용한 필수 어플 아이쿠폰


이번에 소개할 아이폰 어플은 아이쿠폰이란 어플 입니다.

                                       아이쿠폰 메인화면
아이쿠폰은 먹거리 외에 모텔 주점등 다양한 쿠폰을 제공합니다.

 내가찾는 장소 근처의 쿠폰의 직접 찾아 볼수 도 있으며

자신이 있는곳 주변의 쿠폰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날은 석계역에서 육회를 먹고 2차로 피쉬엔 그릴을 가려던 찰나에 아이쿠폰을 뒤져 보았지요.

근데 이게 웬일 득템 ㅎㅎㅎ

소주 한병 쿠폰 ㅋㅋ 3000원 굳었네요..아이폰4 사길 정말잘했어요~~ㅎㅎ

이렇게 가려고 했던곳의 쿠폰이 있다면 정말 기분이 좋아 지지요.

아이폰4 또는 아이폰3gs 쓰시는 분들 꼭 있으셔야할 어플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