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4/어플

[아이폰및 안드로이드폰]무료통화 대박어플 올리브폰~~


오늘도 어김 없이 뭐 괜춘한 어플 없는가 하고 앱스토어를 뒤지던중 뭔가 칙칙하고 촌스러워보이는 어플이

1위에 있더랬다. 그래거 이게 뭔가 하고 자세히 읽어보니 이건 무료 통화 어플이었던거다.ㅎㅎ

어플을 잘 살펴 보니 이건뭐 바이버와 카카오톡을 합쳐 놓은듯한 느낌이랄까?

서로 문자채팅이 가능하고 통화도 가능하니 이건뭐 완전 짱인거다..

아쉬운건 아직 내 지인들이 모른다는거 ㅎㅎ

어쨌든 이어플도 따로 친구 등록할필요 없이 주소록에 있는 친구들이 자동 등록된다는 점이 아주 매리트 있다 ㅎㅎ


ㅋ 아이팟에도 깔아보고 통화했다 ㅎㅎ 잘된다 ㅋㅋ.

혹시 아이팟은있고 스마트폰은 없으신분들은 이어플이 꽤나 괜찮을껍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등록하는거랑 똑같아요 ...

전화번호 입력하고  인증번호 오면 인증번호 입력하시는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