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었어요

[홍대맛집]홍대 일본식카레 아비꼬카레


홍대를 거닐다가 오늘은 뭘먹을까 고민중....

아무대나 가자 ..하고 들린 일본식 음식집 아비꼬



보시다시피 기름과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ㅎㅎ

개념있는 음식점이네요..

이곳은 토핑과 매운 정도를 골라서 먹을 수가 있답니다.

처음 간곳이라 어떻게 시킬까 고민중에 그냥 남들 먹는거 먹자 해서

저는 3순위 2단계매운맛

여친님은 1순위 아기단계로 ..ㅎㅎ




이게 바로 3순위 ㅎㅎ 카레밥+돈까스+ 계란 그리고 저고기는 뭐지?? 헐 기억 안남



이건 1순위 카레밥+고로께+피자치즈

에잇 뭐가 들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맛은 있었다는...

가장 매운 맛은 신 단계였던거 같던데 도전자중 3분에 1정도는 성공 했다는...ㅎㅎ

어쨌든 홍대에서 먹은 일본식 카레랍니다~~~



[아비꼬 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