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었어요

[부산맛집]부산 서면 부산역 맛집☆퇘랑숯돌생고기~ 숯불이 아니라 숯돌이랍니다~~


얼마전 여자친구와 함께 같던 부산여행~~ 처음가는 부산 여행이라 뭘먹야 할지 고민중에 군대 후임 놈에게 전화 해서 부산 맛집이 많다고 들었는데 부산역 근처 맛집이  어디냐며  맛집추천  하랬더니 직접나와 데려갔던 그곳 ㅎㅎ


           ★퇘랑숯돌생고기★



퇘랑숯돌 생고기 간판이 살짝 보이네요 ㅎㅎ


메뉴 한컷 ~~

메뉴에 퇘랑토코페롤포크라 적혀있네요 .

근데 도데체 토코페롤들어간 고기가 뭔가 궁금해서 검색 봤더니
비타민E가 풍부하고 비타민E 때문에 인체에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암을 예방하고 생식기능을 돕고 유산과 불임을 치료한다고 나오네요 .

근데 생각해보니 이렇게 좋다는 고기가 일반 고기집보다 싼이유가 뭘까 궁금~~

바로 사장님 불러내서 물어봤어요.

"이거 왜 이렇게 싼거예요?"
여자친구가 조사하면 다 나온다는 식으로 따저 물었다

약간 기분 나쁘게 들릴수 도 있었을 텐데 사장님께서 저렴하게 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고기의 유통단계를 줄였다며 설명해 주셨다.

사장님 성격이 밝고 좋으셔서 다행..ㅎㅎ
예의도 바르시고 장사 잘하시네요~~
맛집은 맛만 중요한게 아니라 서비스도 중요하다니까~



양념이 좀 된 고기가 먹고 싶어 올리브마늘 주물럭을 주문~~ 와 빨리 먹고 싶다~~

침이 꿀꺽 넘어 가더군요.


사진이 조금 이상하긴 한데 ㅎㅎ
자세히 보시면 불판이 다른곳과 조금 다르더군요
불판이 숯으로 만든 불판이였습니다.
이 불판 때문에 퇘랑숯돌생고기 였구나 하고 머리속을 스치더군요~

부산역엔 맛집이 많다고 하더니 아 이런 고깃집도 있구나 했습니다.


고기가 탐스럽게 익어 가고 있습니다.ㅎㅎ 꿀꺽



김치도 얹어서 구어 먹어요.~~ㅎㅎ

입에 넣는 순간 와~~ 소리가 절로 났다는 ...

간만에 밥먹다가 박수를 쳤네요~

군대 후임놈이 추천한 집인데 이놈이 욕안먹을라고 신경써서 맛집을 추천 해 줬나봐요 ㅎㅎ


마무리는 역시 냉면으로 ~~

부산역 근처에 놀러 왔다가 이렇게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을 추천해준 태웅아~ 고맙다~~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로 한번 살께~~

오늘 포스팅은 여기 까지...ㅎㅎ

부산역 근처 맛집

퇘랑숯돌생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