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팽이STORY

[달팽이이야기]달이 팽이 이야기


                  집을 갈아 줬더니 달팽이들이 아주 잘보이네요 사진 찍으라고 벽에 붙어 줬네요.

                  높게 뻗은 촉수 . 꼭 v를 그리는듯 ㅎㅎ.

달팽이집에  돌맹이 하나 넣어 줬더니 굉장히 좋아 합니다.ㅎㅎㅎ

이놈들은 뭐든지 잘먹는 편이지만 특히 계란 껍질을 환장하고 먹지요.

음식을 한번에 많이 주는것보단 조금씩 나눠주는걸 좋아하고요 ㅎㅎ

달이 와  팽이가 빨리 알을 낳아야 할텐데...

설마 불임은 아니겠지?ㅎㅎ  

식용달팽이 백와 식용백와 프랑스 요리 달팽이크림 달팽이액기스 백와달팽이 액기스 크림 요리 식용